HELLO ARTIST!
안녕하세요? 아르테위드 이지호 입니다. 선생님과의 작업을 기대하는 마음으로 ARTEWITH와 예술가 노트를 소개 드립니다.
본사의 콘텐츠는 ‘예술을 바라보는 젊은 시선’이라는 주창 아래 문화 양성에 이바지하는 예술가와 예술을 존귀하는 마음으로, 2021년부터 갤러리 비지니스와 공연기획사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예술가’와 ‘예술가의 행보’를 아르테위드의 공연과 해석으로 브랜딩하여 소속 아티스트의 지속적인 노출과 더 넓은 마켓으로의 도약 형성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웹 플랫폼 월 트래픽 3만회, SNS 마켓팅 저변 확대 등 기획과 활동이 목표에 기반이 되고 있음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콘텐츠 제작 방식을 소개 드립니다.
자랑스러운 귀하의 행보를 조명할 수 있음에 영광 입니다.
HOW WORKING?
one.
예술가노트의 작업 방식은 선생님께 “현재까지의 선생님”과 “그 예술관”이 있는 선생님의 서사를 ‘발단 -> 전개 -> 위기 -> 절정 -> 결말’로 섹터를 나눠 다섯 개의 짧은 문단을 요청 드립니다.
two.
보내주신 소스를 통해 저희 팀은 예술가의 스토리를 자세히 쪼개어 각각의 예술가 노트의 소스가 될 덩어리를 구획하고 노트의 제목을 셋팅 합니다. 그것을 토대로 다시 선생님께 약식 인터뷰를 요청 드림으로 1차 작업 된 큰 골자에 살을 덧대어 나가는 과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three.
이후에는 선생님께 노트 초안 피드백 요청을 드리고 문장과 단어의 뉘앙스를 수정하는 것을 중심으로 퇴고 작업을 거친 후 예술가 노트의 표지와 썸네일 디자인 작업에 들어갑니다.
performence & artist space
이렇게 재생산화를 거친 선생님의 콘텐츠는 선생님께 배당되는 우리예술가 페이지에 아카이빙 되어 갑니다. 페이지에는 선생님의 resume와 각종 활동 등이 업데이트 됩니다. 이후에는 칼럼 발행을 통해 홍보가 진행되는 것이 한번의 노트 작업 싸이클이라고 상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소개를 마무리하며
우리는 이러한 방식의 콘텐츠와 서비스를 예술가에게 제공 해오며 예술의 재생산과 브랜딩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귀하와 함께 양질의 작업을 이뤄가며 예술의 사회 기여와 선순환을 도모하고자 합니다.
아르테위드 대표자 이지호 올림
____
예술의 지속과 확장을 위해 열정과 수고를 아끼지 않는 이들을 향한 존경의 마음으로 본사의 기능을 이어갑니다
——
Artewith
예술을 바라보는 젊은 시선
ⓒ 2021. All rights reserved
by Artewith “우리 예술가”